본문 바로가기

A카테고리

(맛집 후기) '굽네치킨 허니멜로 굽네피자' 굽네 세트(굽네피자 3종 + 굽네치킨 세트,굽네 허니멜로) 추천!

여러분~ 안녕!!

미로토리입니다 !

 

오늘은 제가 먹어보고 맛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추천하고싶은 음식,메뉴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!

 

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굽네치킨 허니멜로 치킨이랑 굽네치킨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한

굽네 피자 3종 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,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 , 바베큐 치킨 볼케이노 피자 중에서 

 

저는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를 먹었습니다 !

항상 굽네치킨은 고추 바사삭만 먹다가 , 이번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자해서 새롭게나온 피자 + 치킨가 있어서 치킨은 허니멜로, 피자는 3종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서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피자로 했습니다 ! 

 

리뷰 시작하겠습니다 ~

 

 

우선 배달와서 쫙~ 깔아놨습니다 !

 

콜라 큰거 1.25리터 , 피자 라지사이즈, 굽네 허니멜로 치킨, 치킨 무 , 오이피클, 피자용 디핑소스, 핫소스 , 허니멜로용 소스 

이렇게 다양하고 푸짐하게왔습니다 ! 가격이 총 3만원이나왔는데 가격대비 진짜 가성비는 짱인거같습니다 ! 가족들이랑 피자먹을지 치킨먹을지 고민하다 시킨건데

저처럼 고민하실분들을 위해나온 세트인거같습니다! 

 

 

쫙~ 세팅 완료 한 사진입니다 !

 

다음으로 피자랑 치킨 따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!!

 

 

 

저는 원래 튀긴치킨을 좋아했지만 굽네치킨을 먹은 후 부터는 구운치킨도 좋아하게되었습니다 ! 담백한맛이며, 약간 살이 덜찔거같은 느낌때문인지 조금 더 건강한거같다고 자신을 위로하며 먹었습니다 !!! 

그동안 먹던 고추바사삭은 식감이 튀긴치킨같은 느낌도있어서 바삭했는데 허니멜로는 진짜 그냥 구운 치킨 식감입니다 !맛은 단맛은 아니고, 허니머스타드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! 

 

저도 처음 허니멜로라고해서 굉장히 달달한 치킨인가 싶었는데 

달달한 치킨보다는 짭쪼름한 달달함에 가까운거 같습니다 !

 

 

 

다음으로 궁금하실 피자인데요 ! 사이즈는 음 L 사이즈 치고는 조금 작다고 생각될수도있습니다 ! 그치만 치킨이랑 세트로 시켜먹기에는 딱 적당한 사이즈라고 생각됩니다 !

 

제가 시킨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는 식감은 우선 옥수수콘들이 쫙~뿌려져있어서 식감이 좋구요 ! 첫 맛이 굉장히 독특한 달달함이 느껴졌습니다 ! 허니멜로 치킨맛과 비슷하면서 다른듯하고 ㅋㅋㅋ 질릴거같으면서 질리지않는 맛입니다 ! 

특히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만한 맛이라고 생각되고, 피자도우 자체가 쫄깃쫄깃해서 피자가 퍽퍽하지않고 좋은식감으로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있었습니다 !

 

 

메뉴판 정보인데요 ! 제가 시킨건 위쪽에 세트구매시 27,000원짜리인데 치킨종류를 바꾸면 그 치킨가격에 맞게 가격이 추가됩니다 ! 

저는 요기요로 시켰는데 할인쿠폰도 먹일수있어서 가족들이랑 피자랑 치킨중 메뉴선택에 고민되실때는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,치킨을 둘다 맛볼수있는 굽네세트를

추천드립니다 !

 

마지막으로 저희 가족은 성인 4인 구성인데 4명에서 먹었을때 조금 모자를수도 있겠지만 저는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다고 느꼈으며, 일단 피자 치킨 둘다먹고싶었는데 너무 만족했고, 피자는 생각보다 진짜 맛있었습니다 ! 다음에도 시켜먹을 생각이있고, 종류별로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 

가격대비 콜라도 원래는 추가금액지급하고 큰사이즈로 시키면 치킨만 시켜도 2만원정도 되거나 조금 더 추가해서 피자를 먹을수있다니 가성비 최고라고 느꼈습니다 !

 

원래 가성비가 좋으면 맛이 별로인데 맛까지 맛있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!

 

여러분들도 다음에 한번 꼭 도전해보세요 ! 좋은 세트인거같습니다 !

 

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!

다음에도 맛있는 정보들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~

좋은하루되세요 !!!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