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A카테고리

(먹거리 후기) 버거킹 통모짜와퍼(버거킹 신메뉴) 먹어봤어요 !(버거킹 쿠폰, 버거킹 저렴하게 먹는법, 잠실 버거킹, 석촌호수 버거킹)

반응형

여러분~ 안녕!

미로토리입니다. 오늘은 제가 먹어본 먹거리중 맛있어서 여러분들에게도 

알려드리고싶은 음식을 소개해드리는 순서입니다 .

 

오늘은 제가 먹어본 음식은 버거킹 통모짜와퍼 주니어 입니다 !

일반 사이즈 와퍼를먹으려했는데 그렇게 배가고프지 않은 상태여서 주니어사이즈로 먹어봤습니다 ! 주니어를 시켜도 일반 버거집 사이즈 크기이기 때문에 여성분들이나 아이들이 먹기 딱 좋은 사이즈 인거같습니다 !

 

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.

 

 

우선 저는 잠실을 갈 일이 있어서 석촌역에 있는 버거킹을 이용했습니다 !

잠실가셔서 버거킹드실분 들은 지도남겼으니 위치 참고하세요 ! 

 

 

늦은 시간인 저녁9시쯤 방문을했는데 손님은 없어서 한적했고, 원래 햄버거는 혼자 먹어도 맛있고 같이 먹어도 맛있잖아요 ! ㅋㅋ 급땡겨서 오게된 버거킹 ㅋㅋㅋ

요즘은 주문을 기계로 할 수있어서 더욱 편리해진거 같더라고요 ! 

 

그렇게 주문을 해서 받아온 사진입니다 !

 

감자튀김을 굉장히 많이주셨고 , 햄버거는 따끈따끈한 상태로 나왔습니다 !

 

 

햄버거를 뜯고 사진 찍는걸 까먹고 바로 한입부터 앙! 물었는데 !

따뜻한상태로서 ! 치즈가~ 쭈우우우욱~~~ 하고 늘어나니 모짜렐라 치즈는 거의 

누구나 호불호 없이 좋아해서 ! 남녀노소 다 좋아할거같더라고요 !

그리고 패티랑 모짜렐라랑 야채들 소스의 환상의 조합!

 

 

 

아쉬운점으로는 소스가 다 밑에 부분에만 있어서 소스 맛은 먹으면서 골고루 느끼진 못했어요 ! 

 

소스맛은 매운소스 맛이에요! 음... 매운걸 못먹는 사람들이나 아이들이먹으면 맵다고 느낄수도있을거 같아요 ! 매콤매콤하더라고요 ! 

저는 매운걸 잘 못먹지만 그래도 햄버거가 느끼한 음식인데 그 느끼함을 

소스가 잘 잡아준거같더라고요 !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!

 

먹으면서 감자튀김을 햄버거 소스에 찍어먹었는데 이거 또한 별미에요!

한번쯤 드셔 보셔도 좋으거같습니다 !

 

사진 출처 : https://www.burgerking.co.kr/

 

 

리뷰를 작성하면서 알게된건데 통모짜와퍼 맛이 트러플맛과 제가먹은 매콤한 맛으로 2가지 인거같더라고요 ! 매운거 안좋아하시는분들은 트러플맛으로 드시면 될거같습니다 !

 

 

 

이건 롯데타워사진입니다 ! 그냥 아무생각없이 하늘을 올려다봤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! 여러분들도 한번쯤 아무생각없이 하늘을 보며 여유 한번 가져보세요 !

 

 

아! 그리고 버거킹이 비싸서 안드시는분들도 계실텐데 !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먹는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!

 

우선 

1. 버거킹 앱을 설치합니다 ! 회원가입은 안하셔도됩니다 ! 저도안했어요 !

 

2.  제가 위에사진에서 쿠폰 쪽 동그라미 해놓은거보이시죠 그걸 누르고! 

쿠폰은 기간마다 계속 업데이트되니까 드시고싶은게 있으시면 쿠폰을 먹힌가격을 보고 먹을만 하다 싶으면 드셔보세요 !

 

3. 쿠폰 사용방법은 위에 사진에서 마음에드는 상품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쿠폰바코드 화면이 나옵니다 ! 

이것을 매장직원에게 보여주며 계산을 하거나 , 요즘은 기계로 주문하는곳이 많기때문에 기계 화면 밑에부분에 쿠폰사용는 버튼이있습니다 ! 그것을 누르면 설명해주는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! 

 

 제가 통모짜와퍼 주니어도 쿠폰을 사용해서 4900원에 먹었습니다 !

위에 사용완료 보이시죠 !

 

 

 

여러분들도 맛있는 버거킹버거 쿠폰을 사용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신상메뉴도 즐겨보세요 !

 

이상 버거킹 신상메뉴 통모짜와퍼 리뷰였습니다 ! 

 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!

 

다음에도 제가먹어본 먹거리나, 맛집이 있으면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~

 

오늘하루도 좋은하루되세요 !!!~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