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A카테고리

(패션 후기) '휠라양말' 세로 리니어로고 삭스 (FS3SCB5307XBUE),(FS3SCB5307XDRD) (패션양말,fila양말, 긴양말, 롱 삭스)

여러분~ 안녕!!!

미로토리입니다 !! 오늘은 구매 후기,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!

제품은 휠라 양말, FILA 양말 입니다 !! 휠라라고 할지 FILA라고 할지 고민되는군요 ㅋㅋㅋㅋ 휠라 라고 편하게 쓰겠습니다 !

 

이번 제품 또한 내 돈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!!! 리얼 후기~

 

그럼 시작하겠습니다 !

 

우선 저는 무신사를 통해 구매하였고,

제품 사진입니다 !

 

제품색상은 파랑, 빨강, 검정, 흰색에 휠라로고색상 , 검정에 휠라로고 색상 이렇게

5가지 색상이있습니다 !

 

그 중 저는 빨강, 파랑을 구매! 

 

가격은 제품당 6000원입니다 !

 

사이즈는 240,260 으로 

여성 : 240

남성:260 

사이즈를 신으면 딱 맞을거 같습니다 !

 

 

 

 

어떻습니까!? 너무 깔~끔하고 이쁘지않나요 !? 

 

저는 빨강, 파랑 2개를 시켰는데 택배 배송이! 신발박스같은 곳에 와서 ! 

깜~짝 놀랐습니다 ! 박스포장상태 사진을 못찍어놔서 아쉽.. .ㅠ.ㅠ

 

 

빨강 , 파랑을 사서 빨강은 선물용으로 드리고 ! ~ 파랑은 제가 신는중인데 

 

리얼 후기 들어갑니다 !

 

우선 제가 아디다스 양말과 고민 고민하다가 나만의 스타일을 꾸미고싶다고 !생각이되어서 ! 조금더 유니크한 휠라 양말로 선택하게되었고 ,

반바지에 긴 양말을 신으면 정말 이쁘겠다는 생각이들어서 구매를 하게되었습니다 !

 

양말 길이도 적당히 길면서 너무 길지도않고 , 두께는 조금 두껍다고 느낄수도있는데 저는 푹신푹신하더라고요 ! 그리고 더위도 많이타는데 

 

두꺼운거같은데 덥다고는 진짜 하나도 안느껴졌습니다 !!

오히려 발을 딱 잡아줘서 신발을 신었을때 더 편하다는 느낌??? 

 

 

블로그를 작성중에 길이가 어느정도되는지 보여드리고싶어서 쫙~ 끌어서 신어본

모습입니다 ! 제가 신은 사이즈는 260으로 발이 딱 편하고 높이는 종아리 반정도 오는 길이라서 코디하기 너무 좋습니다 !

 

다음으로는 딱! 제가 생각한 반바지에 코디한 사진입니다 !

 

 

어때요 !?? 밋밋할수있는 코디에 이쁜 색상, 알맞은 길이, 양말 로고 디자인 

너무 포인트로 딱이지않나요 ? 굿굿 커플로 빨강 파랑, 맞춰서 신어도 너무 좋을거같습니다 !! 

 

또 ! 겨울에는 이제 추우니까 두꺼운양말, 긴양말 많이들 찾으실텐데 

미리미리 준비해서 지금 날씨에는 반바지에 맨투맨입고 긴양말신어도 이쁠거같고, 겨울에는 추위를 버티는 생존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을거같아요 ! 또 ! 운동하시는분들 운동용으로 신어도 손색없을 정도로 좋을거같습니다 ! 

 

사진출처 : http://mss.kr/937595 (파랑색)

 : http://mss.kr/937597 (빨강색)

 

이상으로 휠라 양말 후기 , 리뷰 ! 를 마치겠습니다 !

알찬정보 재밋게 읽어주셨나요 ~???? ㅎㅎㅎ

궁금한점있으면 댓글남겨주시고 ! 다음에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싶은 제품들 가지고 사용해보고 후기, 리뷰 남기러 오겠습니다~ 

오늘하루도 좋은하루되세요 ~!!!